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집 리뷰/서울 맛집

[서울/마포/합정] "스시미야비"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오마카세 맛집

by 꿀탱구 2021. 12. 5.
728x90
반응형

 

 

스시미야비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2가길 62
금액 : 런치 70,000원 / 디너 120,000원

 

준비하던 시험이 끝난 기념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합정 스시미야비로 출발!

매장에 들어간 첫 느낌은 독특하게
마사지샵에서 날 법한

피톤치드 향이 조금 났다.

예약해둔 자리에 앉았는데

좌석 뒤에 계신 직원 한분이
바로바로 응대해주시는 점이 정말 좋았다.

예약 시간이 되어

못 먹는 생선 등을 여쭤보시고
오마카세는 바로 시작

준비되어 있는 오늘의 생선과
처음으로 나온 계란찜

따땃하고 포실포실 고소했다.

훈연한 삼치와 양파절임
먹고나니 입맛이 돌기 시작해

바로 맥주 주문해주고,,,

본격적으로 맛보기!

광어와 다시마절임
실파와 같이 먹어서 더 감칠맛 났던 도미

무늬오징어방어

너어어어어무 부드러웠던 참치등살ㅠㅠ
소금이 너무 많은거 아닐까 싶었지만
간이 딱이었던 참치뱃살!

장국이 나오고
소금이 올려진 가리비

우니도 맛있게 냠ㅎㅎㅎ

단새우가 나왔는데
나는 생새우 알러지가 있어 연어알로 대체해주셨다
(생새우를 다시 먹을 수 있는 날이 올까...)

그리고 대망의 오이와 함께나온 장어말이!
(맛있는건 제일 크게!!!)
장어가 엄청 커서 두번에 나눠서

입안 가득 와구와구 먹었다,, 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맛있었음!!!

저온에서 1시간 튀긴 고구마튀김

아까 장어말이 다음으로 맛있었던 고등어!
비린맛 하나없이 너어무 만족스러웠다...

장어는 말해 뭐해!!

그리고 교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보통 먹보가 아닌 우리는

런치 오마카세라서 그런지

맥주도 많이 마셨는데

양은 살...짝 부족했다

쉐프님도 우리가 조금 아쉬워 보이셨는지
김을 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는 김인데
맥주 안주로는 최고였음!!!

오마카세 입문으로도

딱 적당할 것 같은 메뉴 구성이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없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수 있을만한

오마카세 맛집인 스시미야비!


다음에는 디너로도

꼭 방문해봐야겠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