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집 리뷰/서울 맛집

[서울/여의도] 63빌딩 뷔페 "파빌리온"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뷔페

by 꿀탱구 2021. 12. 7.
728x90
반응형

63빌딩 뷔페 파빌리온
주소 -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한화금융센터63
금액 - (대인)평일런치 : 97,000원
(대인)평일디너 및 주말, 공휴일 : 115,000원
(초등학생)평일런치 : 55,000원
(초등학생)평일디너 및 주말, 공휴일 : 60,000원

오랜만에 뷔페 뿌시러온 파빌리온

예약 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입장줄이 엄청 길었다...

예약된 자리로 안내 받았는데
자리가 너무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ㅎㅎ

사진에서처럼 깔끔하게 세팅되어있는 식기

 

음식 종류가 너무나 많았던 파빌리온!

정신없이 먹느라 받아온 접시 사진만 가득...^.ㅠ

다음에 가면 종류별로 더 잘 찍어와야지!

첫번째 접시는 역시나 고기 위주!
랍스터구이랑 에스까르고, 참치, 전복회 등
회랑 초밥도 따로 플레이팅 되어있어 가져왔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뭘 많이 먹는지

쓰윽- 봤더니 아예 초밥, 회 접시만 왕창 가져다놓고

먹는 테이블도 많았다ㅋㅋㅋㅋㅋ (진짜 괜찮았음!)

그 다음은 역시 대게랑 내사랑 육회,,,
육사시미는 편마늘하고 같이 받아왔다.

전복이랑 타다끼, 물회도 받아왔는데

물회에는 멍게가 들어있었다.

(빼고 먹으려고 했는데

물회 육수에서도 멍게향이 나서

멍게를 안좋아하는 나는 거의 못먹었음ㅠㅠ)

맛있었던 음식들 또 한번씩

(많이 많이^^) 가져와서 먹었다.
(특히 달팽이 요리 너무 맛있었음 ㅠㅠ)


냉면은 따로 주문을 받아주셔서

비냉, 물냉 하나씩 주문해봤는데
평냉 스타일로 슴슴한 맛

쏘쏘했다.

 

디저트는 하나씩 따로 받을 수도 있고,
예쁘게 접시에 모아 플레이팅도 되어있었다.

 

마지막으로

과일까지 먹어주면 행복한 저녁 끝!

 

푸짐하고 만족스러웠던

63뷔페 파빌리온!

특별한 날에 딱일 듯 하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