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일상 리뷰/Wedding

[W 11-4 | 웨딩촬영] 페레스튜디오 셀렉 후기 (추가금x)

by 꿀탱구 2024. 2. 11.
728x90
반응형
 

[W 11-1 | 웨딩촬영] (메)김활란뮤제네프 헤어메이크업

오늘은 드디어 웨딩촬영 D-Day 💍 나의 스드메 샵은 아래와 같고, 1시 페레스튜디오 촬영이라 9시반까지 김활란뮤제네프 메이크업 샵으로 이동했다. 💍 스튜디오 : 페레스튜디오 💍 드레스 : 모

honeyeonyy.com

 

[W 11-2 | 웨딩촬영] (드)모니카블랑쉬 촬영드레스

[W 11-1 | 웨딩촬영] (메)김활란뮤제네프 헤어메이크업 오늘은 드디어 웨딩촬영 D-Day 💍 나의 스드메 샵은 아래와 같고, 1시 페레스튜디오 촬영이라 9시반까지 김활란뮤제네프 메이크업 샵으로 이

honeyeonyy.com

 

[W 11-3 | 웨딩촬영] (스)페레스튜디오 촬영

[W 11-1 | 웨딩촬영] (메)김활란뮤제네프 헤어메이크업 오늘은 드디어 웨딩촬영 D-Day 💍 나의 스드메 샵은 아래와 같고, 1시 페레스튜디오 촬영이라 9시반까지 김활란뮤제네프 메이크업 샵으로 이

honeyeonyy.com

 

웨딩촬영을 마치고나서

바로 예약을 잡았던 셀렉 날짜!

 

대략 한달 뒤로 정해주셨고,

USB를 개인적으로 챙겨서 오면

무료로 원본을 담아주신다고 하셨다.

(당일 페레에서 USB 구매시 25,000원)

 

웨딩 관련 추가금 중에서

가장 아깝다고 하는 비용 중 하나인

⭐️ 스튜디오 촬영 관련 추가금 ⭐️

사진보정 추가, 앨범 장수 추가, 액자 추가 등등...

 

이미 수많은 조언을 들었기에

실제로 스튜디오 웨딩촬영 직후에는

추가금 없이 필수 구매 데이터만 구매 성공!

사진 셀렉 시에도 무조건 추가금없이

진행 하겠다고 다짐하고 출발 !

 

한달만에 왔던 페레스튜디오

예쁘게 촬영 중인 예비부부들을 보니

촬영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했다... 😍

 

 

셀렉 장소로 들어가는 복도에 있는

촬영 샘플, 실제 완성된 액자들

 

 

컴퓨터가 한대씩 있는 방으로 들어가

사진 셀렉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신다.

 

다른 업체들 후기를 보면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렵다고 하던데

우리는 1000장이 안되서 다행이었다...(?)

 

화살표를 넘기면서 마음에 드는 사진은

1번으로 따로 셀렉해서 정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놀랐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분명 어두컴컴했던 스튜디오인데

정말 새하얗게 나온걸 보면서

너무 신기해했다...

 

 

총 셀렉 소요시간은 80~90분인데,

기본적으로 20 Page 구성 앨범으로

1️⃣ 둘이서 먼저 1차 셀렉 : 45분

2️⃣ 실장님과 함께 2차 앨범구성 : 40분

 

생각보다 예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이 많기 때문에 쉽지 않지만!

 

⭐️⭐️⭐️

이 때 셀렉하는 꿀팁으로는!!!

1차 셀렉시간 45분 중

30분동안 50장 정도로 빠르게!!! 셀렉

남은 15분동안 20장으로 셀렉이 핵심이다.

 

이 날 고르는 사진은

앨범에 들어가는 사진이고

모든 원본 사진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겹치는 사진 없이 다양한 배경,

표정이 잘 나온 사진 (표정은 보정x)

위주로 빠르게 셀렉해야 한다!

⭐️⭐️⭐️

 

사실 우리도 30분동안 50장 셀렉이 목표였는데,

100장이 넘어서 (당황;;;) 남은 15분동안

초스피드로 줄였다 ㅋㅋㅋㅋㅋㅋ

 

 

1차로 사진 셀렉을 마치면

2차로 실장님께서 들어오셔서

앨범 구성을 해주신다!

 

앨범 맨 앞장, 뒷장 사진을 고르고

가로 사진 1장 - 2page

세로 사진 2장 - 2page

세로 사진 3장 - 2page

이런식으로 앨범 구성을 맞추고

20 page 이상은 전부 추가금이라

중복되는 사진들은 전부 삭제!

 

결과적으로 추가금은

✔️ 레이아웃 구성 추가금 = 1.1만원

✔️ 1page당 사진 추가금 = 3.3만원 * 2

약 8만원 정도로 추가금 방어 성공 🖤

 

맛보기 사진으로 몇장만 남기고

페레 보정본 나오면 또 포스팅해봐야겠다 ㅎㅎ

 

 

마지막으로 액자에 들어갈

메인사진까지 선택하고 마무리였는데,,,

페레스튜디오의 추가금 없는 기본액자는

아래 사진에 있는 초록색 액자 ^^

 

보통 추가금 없는 스튜디오 기본액자는 별로라

친구들도 다들 사설로 맞춘다고 하니

나중에 따로 알아봐야겠다 ㅎㅎ

 

 

액자는 예식일 기준으로 완성되고,

방문 픽업만 가능하다고 한다.

 

앨범수정본

셀렉일로부터 3개월 소요되고,

방문 픽업 또는 착불택배가

가능하다고 한다.

 

스튜디오 보정은

많이 해주지 않는다고 하지만

그래도 빨리 받아봤으면 좋겠다!!!

 


 

🖤🖤🖤

혹시 제이웨딩 카페 가입 시

추천인에 '꿀탱구' 기입 후 가입하시면

저랑 같은 플래너인 이주원 플래너로 자동 배정,

3만 포인트 받고 시작이 가능합니다!!!

(그냥 가입시 플래너는 랜덤 배정되고,

2만 포인트 지급입니다 😭)

🖤🖤🖤

 

🖤 제이웨딩 카페 주소 🖤

 

다이렉트웨딩카페-제이웨딩 결혼준비싸게하기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웨딩카페,웨딩박람회,스드메견적,제이웨딩,웨딩홀,웨딩플래너,셀프웨딩,다이렉트결혼준비,허니문

cafe.naver.com

 

🖤 제이웨딩 박람회 주소 🖤

 

제이웨딩페어

진짜 결혼준비 싸게하기가 시작되는곳 | 제이웨딩페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