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일상 리뷰/Wedding

[W 11-3 | 웨딩촬영] (스)페레스튜디오 촬영

by 꿀탱구 2024. 1. 29.
728x90
반응형
 

[W 11-1 | 웨딩촬영] (메)김활란뮤제네프 헤어메이크업

오늘은 드디어 웨딩촬영 D-Day 💍 나의 스드메 샵은 아래와 같고, 1시 페레스튜디오 촬영이라 9시반까지 김활란뮤제네프 메이크업 샵으로 이동했다. 💍 스튜디오 : 페레스튜디오 💍 드레스 : 모

honeyeonyy.com

 

[W 11-2 | 웨딩촬영] (드)모니카블랑쉬 드레스

[W 11-1 | 웨딩촬영] (메)김활란뮤제네프 헤어메이크업 오늘은 드디어 웨딩촬영 D-Day 💍 나의 스드메 샵은 아래와 같고, 1시 페레스튜디오 촬영이라 9시반까지 김활란뮤제네프 메이크업 샵으로 이

honeyeonyy.com


 웨딩촬영 D-Day 💍
 
💍 스튜디오 : 페레스튜디오
💍 드레스 : 모니카블랑쉬
💍 메이크업 : 김활란뮤제네프
 

우리의 촬영 스튜디오는

바로 페레스튜디오 !

 

처음 스드메 셀렉할 당시

포트폴리오를 보고 쏙 마음에 들어

다른 스튜디오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던

내가 원하던 스튜디오 느낌!

 

초록초록, 푸릇푸릇 🌿

배경 자체가 깔끔하고 환한 느낌

겨울이라 실내지만 가능한 자연광 느낌!

딱 원하는 느낌이라 선택하게 됐다.

 

스튜디오에 도착하면

드레스와 촬영에 필요한 짐을 옮기고

작가님과 함께 사전 미팅 간단히 진행!

 

 

스튜디오 촬영은

지하와 지상으로 나눠 진행되는데

동시에 진행하는 팀들이 있어

순서를 맞춰 진행하는 듯 했다.

 

촬영 대기실은 지하에 있어

이 곳에서 헤어변형 & 드레스 환복을

진행하면 되는데 조금 좁다...

 

풍성드레스 입을 땐

2명 들어가면 꽉 차는 공간!

 

 

촬영은 지하 ➡️ 지상으로 진행되고,

실크 슬림 드레스 + 베이지 계열 양복으로

흰색 벽 + 커튼 조합에서 시작한다 !

 

이런 스튜디오 촬영은 처음이라

너무 어색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진을 찍는걸 좋아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금방 적응하고 재밌었다 😝

 

예랑이도 어색할까 걱정했는데

눈웃음 너무 잘 지어서 기특했던 !!!

(작가님 눈웃음~ 소리에 즉각 반응 ㅋㅋㅋ)

 

작가님께서도 편하게 해주시고,

포즈 설명을 어찌나 잘 해주시던지..

ㅋㅋㅋㅋㅋㅋ 저보다 잘 하시던걸요...

 

그리고 말 하지 않아도

내가 원래 예쁘다고 생각해서

딱 좋아하던 각도를 잘 알아봐주셨다!!! 👍🏻

 

 

그리고 내가 마음에 들어했던

페레스튜디오의 자연광 느낌!

 

지하에서 조명으로 표현하는건데

진짜 햇빛 같아 너무 예뻤다 ... 💗

 

페레스튜디오에

조화가 많다고 해서

부케는 따로 준비하지 않았고,

안개꽃 반단만 따로 준비해갔는데

정말 딱이었다!!! 👍🏻

 

 

[W 10-2 | 촬영가봉] 라레토 촬영 예복 가봉 (대여복)

[W 9-1 | 촬영가봉] 모니카블랑쉬 촬영드레스 (흰색 슬림, 유색 핑크) [W 8-3 | 드레스투어] 모니카블랑쉬 후기 [W 8-1 | 드레스투어] 레이나모라 후기 (청담 드레스투어 주차 꿀팁) 본식 및 스튜디오 촬

honeyeonyy.com

다음으로는 하얀색 벽에

나무 문이 있는 대문샷도 찍어주기!

(나중에 하늘도 합성해주시는 사진)

 

 

다음으로 두번째 드레스

핑크 유색드레스로 환복!

 

원래 동선 상으로는

연속으로 지하에서 찍어야 하는데,

 

핑크 유색 드레스를 입고

꼭 찍고 싶었던 메인샷 느낌이 있어

지상으로 잠깐 올라가 요 컷을 찍고 ⬇️

다시 지하로 내려가 찍었다 ㅋㅋㅋㅋㅋ

 

흐흐 감사합니다 😝

결과물을 보니 생각한대로 예뻐서

역시나 찍기 너무 잘했다!!!!!

 

 

 

다음으로 지하로 내려와

페레스튜디오에서 가장 초록초록한

공간에서도 여러 샷 찍어주기 🌿

 

 

핑크 유색 드레스 다음으로

따로 대여해갔던 검정 유색 드레스!

 

검정 유색 드레스는

핑크처럼 비중이 높지는 않아서

페레스튜디오에서 유명한 대문샷을 찍기로!

 

이 정문 같은 대문 배경에서는

컨페티도 합성해주신다고 하셔서

하늘에서 컨페티 내려온다고 생각하며

깔깔 웃으면서 잘 찍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 드레스였던

흰색 풍성드레스를 입고

페레스튜디오에서 또 유명한

담벼락 샷 촬영 !!!

 

이 때 살짝 구두가 보여서

스튜디오에 있는 구두를 빌려주시는데,

베이지색이라 엄청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원본을 받아보니 완전 깨끗하게 나와서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다음으로 지상으로 올라가

깔끔한 배경들에서 이어서 촬영!

 

생각보다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살구색(?) 배경 ㅎㅎㅎ

 

 

쇼파도 다양하게 있어

예랑이 단독샷도 많이 찍고,

풍성드레스 후라이샷도 찍었다!

 

 

모든 배경들이 (특히 지하)

촬영 때 보기에는 엄청 어두운데...

원본 받아보고 너무 놀랐다...!

 

엄청 밝고 화사하게 잘 나와서

너무 신기했다 😍😍😍

 

 

마지막 깔끔한 배경까지 찍고

드디어 끝났던 스튜디오 촬영 !

 

우리의 촬영을 위해

긴 시간동안 애써주셨던

작가님, 헤어변형쌤, 이모님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그리고 너무 감동이었던

동생의 깜짝 선물 🎁

 

 

흐흐 여러 도움 덕분에

무사히 잘 끝낼 수 있었던

마음에 쏙 드는 웨딩촬영 끝!!! ❤️

 

사설보정까지 마무리한

촬영 보정본으로 포스팅 마무리 😍

 

 

[W 11-5 | 웨딩촬영] 웨딩드로우 사설보정 업체 추천

[W 11-4 | 웨딩촬영] 페레스튜디오 셀렉 후기 (추가금x) [W 11-1 | 웨딩촬영] (메)김활란뮤제네프 헤어메이크업 오늘은 드디어 웨딩촬영 D-Day 💍 나의 스드메 샵은 아래와 같고, 1시 페레스튜디오 촬영

honeyeonyy.com


 

🖤🖤🖤

혹시 제이웨딩 카페 가입 시

추천인에 '꿀탱구' 기입 후 가입하시면

저랑 같은 플래너인 이주원 플래너로 자동 배정,

3만 포인트 받고 시작이 가능합니다!!!

(그냥 가입시 플래너는 랜덤 배정되고,

2만 포인트 지급입니다 😭)

🖤🖤🖤

 

🖤 제이웨딩 카페 주소 🖤

 

다이렉트웨딩카페-제이웨딩 결혼준비싸게하기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웨딩카페,웨딩박람회,스드메견적,제이웨딩,웨딩홀,웨딩플래너,셀프웨딩,다이렉트결혼준비,허니문

cafe.naver.com

 

🖤 제이웨딩 박람회 주소 🖤

 

제이웨딩페어

진짜 결혼준비 싸게하기가 시작되는곳 | 제이웨딩페어

jwed.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