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해외여행 리뷰/2022 태국 (방콕 | 푸켓)

[8월 태국 방콕/푸켓 3-1] 방콕-푸켓 (타이스마일항공) /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 / Nong Korn

by 꿀탱구 2022. 10. 2.
728x90
반응형
 

[8월 태국 방콕/푸켓 2-2] 촘아룬 (Chom Arun) / 카오산로드 / 람부뜨리로드 / SMOOTH 마사지

[8월 태국 방콕/푸켓 2-1] 짜뚜짝시장, Saman Islam, 쁘띠쏠레이 (PETIT SOLEIL) 카페 [8월 태국 방콕/푸켓 1-2] 방콕 자스민59 (Jasmine 59) 호텔 조식, 수영장 [8월 태국 방콕/푸켓 1-1] 인천공항-방콕 수완나품..

honeyeonyy.com

방콕에서 씬나는 이틀이 지나고

오늘은 드디어 푸켓으로 떠나는 날!!!

공항 샌딩도 미리 클룩에서 예약해놓고,

호텔 앞에서 타고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 ~~

태국의 이디야라고 불리는 카페

아마존 (Amazon) 에서

초코라떼 (존맛탱!!!) 마시고

비행기 타러 출발 ~~~ ✈️

태국 국내선인 타이스마일 항공을 이용했는데

승무원분들 정말 최고최고최고 친절하시고,,,

간식까지 챙겨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다는 👍🏻

 

그런데 태국에 생각보다

중국인들보다 인도인? 들이 많았는데

정말 무섭게도 마스크를 하나도 쓰지 않았다! ^^

 

서양 사람들은 그래도 덴탈마스크라도 끼는데

그 외 사람들은 아예 끼지도 않음 😭

 

태국에서 마스크 잘 쓰는 사람들은

태국인들 + 여행하는 한국인들뿐 ...

넘 무서워서 KF94 2개씩 끼고 탔다는 🥲

그래도 어느덧 푸켓으로 도착해가니

창문으로 보이는 너무 예뻤던 바다 🤩

점점 기분이 업업업~~~~~ 🎶

드디어 푸켓 도착 !!!!!!

푸켓 공항에서도 클룩 셔틀을 예약해

푸켓 숙소인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로 이동했는데

기사님이 마룬파이브로 선곡을 해주셔서

넘 신났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디어 숙소 도착 !

푸켓에는 엄청 많은 리조트가 있는데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비치인 카타노이 비치 앞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로 선택했다.

수영장 바로 앞이었던 우리 방!

야자수 너무 예쁘자나 ㅠㅠ 🌴💚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는

수영장이 진짜 엄청 크고 많다!!!!

하루에 수영장 하나씩 잡고 놀아도 됨 🤩

그리고 인피니티풀 수영장

바로 앞에 위치한 카타노이 비치!!!!! 💙

수영장이랑 바다 잠깐 구경하면서

방방방 뛰면서 빨리 놀자구 난리치다가

 

일단 배부터 채우고 놀기 위해

카타타니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Nong Korn 식당으로 이동!!!

마침 해피아워 시간대라

칵테일 하나씩 먼저 주문하고

팟타이, 모닝글로리, 커리새우요리, 볶음밥 주문!

(메뉴판은 거의 책 두께라 못 찍었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고

내 인생 모닝글로리를 만났다... 😍

 

Nong Korn 모닝글로리는

진짜 역대급 존맛탱 모닝글로리다!!!

볶음밥에 국물 넣어서 싹싹 비벼먹음 ㅠㅠ

마늘 러버인 나에게 정말 환상의 맛이었다...

레시피 너무 궁금해!!!!!! 🤩

메뉴 4개 시켰는데

네... 있었는데요..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 앞 Nong Korn

카타노이 비치 근처에 가게된다면

꼭 추천하는 맛집이다 :)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니

물놀이하러 가자!!!!!! 💙

 

[8월 태국 방콕/푸켓 3-2]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 (Katathani Beach Resort) 수영장 / Mango Pool Bar 피맥

[8월 태국 방콕/푸켓 3-1] 방콕-푸켓 (타이스마일항공) / 카타타니 비치 리조트 / Nong Korn [8월 태국 방콕/푸켓 2-2] 촘아룬 (Chom Arun) / 카오산로드 / 람부뜨리로드 / SMOOTH 마사지 [8월 태국 방콕/푸켓 2-1

honeyeony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