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국내여행 리뷰/국내여행

[강원/양양] 여름 양양여행 (서핑, 아이서프, 영광정 막국수, 낙산회센터)

by 꿀탱구 2023. 1. 30.
728x90
반응형

작년 여름 다녀왔던 양양

목적은 바로 💙 서핑 💙

살면서 꼭 한번 배워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작년 여름 도전해봤다!

 

양양 서피비치가 서핑으로 유명해

서핑샵이 엄청 많았는데

우리는 지인 추천을 통해

'아이서프'로 다녀왔다.

아이서프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뒷나루2길 17

 

바닷가 바로 앞 노란색 집에

흰색 파란색 서핑보드가 있는 곳이다.

해변 바로 앞에는

서핑 강습을 받는 사람들로 가득!

재밌어 보여서 빨리 들어가고 싶었다 😆

서핑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서핑 매너, 안전 관련한 교육까지

꼼꼼하고 안전하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아이서프 👍🏻

 

많이 넘어지기도 했지만

첫 날부터 바로 탈 수 있다는 행복에

다음 날도 아이서프로 출석했다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배우고 타느라 몰랐는데

해변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나중에 카톡으로 보내주셔서 좋았다!!

 

알차게 서핑을 배우고 싶다면

'아이서프' 추천한다 :)

 

버킷리스트인 서핑과 함께

즐거웠던 양양 여행을 마치고

이제 속초로 가보자 ~~~ 💙

👇🏻양양 맛집 포스팅은 아래 참조👇🏻

 

[강원/양양] "영광정 메밀국수" 양양 찐 로컬 막국수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작년 여름에 다녀왔던 양양! 도착하자마자 처음으로 방문했던 막국수 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외관부터 찐 로컬 맛집의 향기가 ... 우리는 메밀

honeyeonyy.com

 

[강원/양양] "효주네 머구리 횟집" 양양 낙산회센터 바다뷰 횟집

효주네 머구리 횟집 📌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54-20 바다가 보이는 횟집으로 유명한 낙산회센터 안에 위치한 횟집들 그 중에 방문했던 효주네머구리횟집! 자리에 앉으면 주시는 밑반찬들

honeyeony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