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집 리뷰/서울 맛집

[서울/한남] "소수 (SOSOO)" 특별한 날 가기 좋은 한우 오마카세

by 꿀탱구 2022. 5. 19.
728x90
반응형

소수 (SOSOO)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1

 

얼마 전 다녀왔던

한우 오마카세 소수 (SOSOO)

 

스시 오마카세는 가봤지만

한우 오마카세는 처음이라 잔뜩 기대됐다 🥰

주차는 입구에서 발렛을 해주셨고,

건물은 총 4층으로 되어 있는데

한우 오마카세는 3,4층에서 진행됐다.

6시 디너 오마카세는

총 3팀으로 진행됐는데 (6명)

시작할 때 커튼을 열어 주시니

통유리로 해가 지는 풍경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

차를 가져와서 아쉽지만

술은 패스하고 제로콜라와 함께...

오늘 먹을 소고기를 보여주시고

식사는 바로 시작 🖤 (비쥬얼 최고...)

첫번째 아뮤즈부쉬로 나온

단새우가 올라간 참외가스파쵸

(시작 전에 못 먹는 음식을 물어보시길래

한우 오마카세인데 설마 생갑각류가 나오겠어?

하고 말씀안드렸는데 첫 아뮤즈부쉬로 나오다니,,,

tmi. 생갑각류 알레르기 있음😭)

두번째 전복, 육회 타르트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었던

아뮤즈부쉬였다고 한다...💚

그 다음으로 나온

가리비관자, 아스파라거스, 캐비어

상콤한 드레싱이 처음 나왔던

단새우 참외가스파쵸 소스랑 비슷했다 ㅎㅎ

그 다음은 정말 정말 부드러웠던

한우 안심샤또브리앙

이태리산트러플을 잔뜩 갈아주시고,

화이트트러플솔트를 같이 주셨다.

다음으로 나왔던 갈비살

내 기준 샤또브리앙보다 맛있었던

갈비살 ㅠㅠㅠ 넘 부드러워...

무슨 짱아찌인지는 까먹었지만

고기랑 진짜 최고로 잘 어울렸다!

사진찍으라며 보여주신 살치살

토치로 구워 김에 싸서 우니를 올려

봉초밥으로 만들어주신다!!

한입 가득 와구와구 넘 맛있오ㅠㅠ

다음으로는 구워주시는 등심

흑마늘로 만든 퓨레와 애호박피클,

영양부추샐러드를 같이 주시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이때부터 슬슬 배가 부르기 시작했는데

트러플마요랑 같이 올려주시는

안심카츠산도를 먹고 더 배가 불렀...

엄청나게 두툼하고 컸던 카츠산도라서

진짜 입 터지게 먹었다 ㅋㅋㅋㅋ

마지막 식사로는 솥밥이 나오는데

요렇게 사진을 찍고 밥그릇에 덜어주신다 ㅎㅎ

달래장이 올라간 솥밥과 함께 나오는

백김치, 초석잠, 마튀김, 와사비!

고기가 잔뜩 들어간 국도 맛있었는데

진짜 너무 배가 불러서 밥은 조금 남겼다🤣

디저트로는 얼그레이초코아이스크림,

호두강정과 흑임자파베초콜릿,

따뜻한 차가 같이 나오는데

특별히 생일이라고 요렇게

넘 예쁜 레터링까지 해주셨다 🥰

 

한우 오마카세 소수에서

배부르고 맛있었던 저녁 식사 덕분에

정말 너무나 행복했던 생일이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