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집 리뷰/서울 맛집

[서울/강남/역삼] "스시산원청" 역삼점 깔끔했던 오마카세

by 꿀탱구 2021. 12. 28.
728x90
반응형

스시산원청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5길 52 역삼푸르지오시티 2층 205-1호
금액 : 런치 60,000원 / 디너 90,000원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스시산원청
주차는 건물 지하에 가능했다.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
우리는 쉐프님 바로 앞자리 착석!

첫번째로 나온 계란찜
김과 트러플오일이 들어가 있어
처음부터 향이 너무 좋아 감탄 ㅠㅠ

트러플오일이 들어간 계란찜이라니!!!
여태 먹어본 차완무시 중
양도 제일 많았음 ㅋㅋㅋ

그리고 나온 생굴
아래에는 해초가 있었고
와사비도 같이 먹었으나
나에겐 생굴이 역시 비려 한개만 먹었다..

삼치사시미
볏짚으로 훈연한 삼치사시미
폰즈소스, 절인양파와 함께 먹어
산뜻하니 맛있었다 ㅎㅎ

우리가 먹을 준비된 생선과
밑반찬으로 줄기상추를 주시고

이제 초밥 시작!

처음으로 나온 광어
쫄깃쫄깃

그리고 나온 갈치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두툼했던 방어

돌가자미
식감이 특이했던 가자미 초밥

가리비관자
소금간이 되어있었지만
내 입맛에는 조금 비렸다 ㅠㅠ

아카미
간장에 절인 아카미

참치뱃살
역시 너어어무 맛있었던 참치뱃살...

복튀김
넘 꼬소했던 복튀김
레몬즙 뿌려먹으니 더 꿀맛

단새우우니
나는 생갑각류 알러지가 있어
그냥 우니만 올려주셨는데
이것도 괜찮았다ㅎㅎ

엔가와
내가 좋아하는 엔가와
살짝 아부리한엔가와에 소금 올려주셨다.

고등어(초절임)
초절임과 같이 먹었는데
고등어초밥도 살짝 비렸다ㅠㅠ

된장국

바다장어(아나고)
소금 살짝 올려주신 아나고
크기도 크고 따땃하니 꼬소하고
넘 맛있었다!!

후토마끼
속재료 가득한 두툼했던 후토마끼

한입에 넣고 음미하기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쵹쵹한 교쿠
녹차 아이스크림!

이날은 한파였는데
이상하게도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었다ㅋㅋㅋ

오마카세 양은 충분해 배불렀지만
생각보다 중간에 비린 생선이 조금 있어
아쉬움이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스시산원청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