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집 리뷰/경기 맛집

[경기/여주] "후도" 여주대 근처 분위기 좋은 덮밥 맛집 / 일식당 추천

by 꿀탱구 2022. 1. 10.
728x90
반응형

후도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350-4 별담채b동201

여주대 근처에 위치한 일식당 후도
예전에 포장만해서 먹어봤던 곳인데
이번엔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해봤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 부터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 이다.
저번에는 너무 일찍 도착해서 못간적이 ㅠㅠ
꼭 영업시간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정기 휴무는 매주 목요일이다.

주차장은 뒷쪽에 있는데
들어가는 골목이 조금 좁아 조심해야한다.
주차 자리는 골목에 비해서는 넓찍

들어가자 보이는 계산대와
진열된 술들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매장이 넓고 자리도 많았다.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 느낌!
게다가 점심시간이라 햇빛이 쫙~
완전 햇살맛집이었다 ㅋㅋㅋㅋ

우리가 앉은 창가 자리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았는데
예약을 안했더니 20분정도가 걸린다고ㅠㅠ
(예약석은 바로바로 음식이 나오는걸보니
다음부터는 꼭 예약하고 와야겠다,,)

메뉴는 치킨 가라아게, 사케동,
비프 스테이크 덮밥 요렇게 주문

첫번째로 나온 치킨 가라아게 11,500원
무난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맛있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역시나
다들 주문해서 먹는 듯 했다.

연어가 진짜 신선하고 두툼했던
사케동 13,000원

보통 다른 일식당에서는
연어가 얇은 곳도 많아
사케동 곱배기를 먹곤했는데
후도에서는 양도 많고 두꺼워서
일반 사케동으로도 충분했다.

마지막으로 비프 스테이크 덮밥 14,000원
불맛 가득 맛있고, 플레이팅도 마음에 들었다.

여주대,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도 가까워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일식당 후도

인테리어도 예뻐 분위기도 좋고
앞으로 자주 가게될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