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일상 리뷰

[에버랜드] 눈치게임 성공! (주차꿀팁 / 내부식당 / 푸바오)

by 꿀탱구 2023. 7. 4.
728x90
반응형
 

[에버랜드 감성교복] 놀이공원 커플교복 대여 추천! (+ 꿀팁)

너무 더워기기 전 다녀왔던 💛 용인 에버랜드 💛 에버랜드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우리는 직원할인을 이용해 다녀왔는데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카드사 혜택이 많으니 꼭

honeyeonyy.com

교복 입고 다녀왔던

나름 눈치게임 성공했던 에버랜드!

주차 꿀팁 포함 후기를 적어본다.

 

🔻 자유이용권 제휴&프로모션 예매 🔻

주차팁

에버랜드 주차가 빡센걸로 유명하지만

엄청난 ⭐️주차꿀팁⭐️ 을 발견해

이렇게 공유해본다!!!

이용했던 주차장은 바로!!!

⭐️ 지하철 전대.에버랜드역

근처 노외공영주차장이다!!! ⭐️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192-38

 

1,2번 출구쪽에 주차하고 건너가면

바로 2주차장 셔틀타는 곳이 나와서

아주 빠르게 셔틀을 탈 수 있다.

(에버랜드 2,3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빙 돌아

줄을 길게서서 셔틀버스를 타야함!!!)

 

주차를 하고 셔틀을 타고 들어가

교복대여하고 들어가자!!!

 

[에버랜드 감성교복] 놀이공원 커플교복 대여 추천! (+ 꿀팁)

너무 더워기기 전 다녀왔던 💛 용인 에버랜드 💛 에버랜드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우리는 직원할인을 이용해 다녀왔는데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카드사 혜택이 많으니 꼭

honeyeonyy.com

요새는 에버랜드 어플이 있어

스마트 줄서기를 활용하면

많이 기다리지 않아 좋다.

 

다행히 우린 눈치게임에 성공해서

스마트 줄서기 없이도 생각보다

여유롭게 거의 다 타고 왔다 😆

진짜 좋아하는 락스핀

먼저 타서 심장 준비운동...

놀이공원 필수!!!

구슬아이스크림도 먹어주고

놀이기구가 오래된게 느껴지니

예전 추억도 몽글몽글하고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ㅋ

그리고 에버랜드에 왔으니!

푸바오 보러 ~~~~~ 💚

처음엔 줄이 길었지만 생각보다

줄이 빨리빨리 줄어들었다.

러바오 먼저보고

맞은편에 있는 푸바오~

정말 행복하게 앉아서 (누워서)

대나무 먹방 중인 푸바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

스트레스 받을까 안쓰럽고

기분이 이상해 금방 나왔다 ㅠㅠ

배고파서 알파인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는데 메뉴는 몇개 없었다.

 

목살된장김치찌개 21,900원

돈가스&핑거새우세트 15,800원

제로콜라 4,000원

당연히 1인분씩일 줄 알고 시켰는데

메뉴를 받을 때 보니 김치찌개반상이

2인분 이라고(?) 해서 당황했지만

열심히 먹었다... 맛도 그럭저럭 ㅠ

(키오스크에도 안 적혀 있었음)

 

놀이공원이라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좀 개선됐으면 하는 식당이다.

그리고 대망의 티익스프레스!!!

예전에 탔을 때 눈물 찔금했었는데..

이번에도 진짜 제일 무서웠지만

제일 재미있었다 ㅋㅋㅋㅋㅋ

원래 퍼레이드 안보는데

요샌 퀄리티가 좋아져서 그런가

재밌어서 

잠깐 구경도 했다 ㅋㅋㅋ

간식도 먹고 열심히 놀이기구 타고

이제 마감시간까지 노는건 힘든 일 ㅎ

 

너무 예쁜 노을을 뒤로하고

정문 옆 감성교복에 교복 반납 후

아쉽지만 집에 가자 ~~~

집에 갈때도 동일하게

셔틀을 타고 주차장으로 돌아와

공영주차장으로 돌아가면 된다!

 

오랜만에 너무 즐거웠던

에버랜드 데이트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