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하기] 국내여행 리뷰/국내호텔 | 숙소

[서울/여의도] "글래드호텔" 점보 트윈룸 (+ 그리츠 GREETS 뷔페 후기)

by 꿀탱구 2022. 3. 3.
728x90
반응형

여의도 글래드 호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합리적인 가격의 여의도 글래드호텔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아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로비에서 판매하는 글래드 굿즈들ㅋㅋㅋㅋ
머그컵이랑 샤워가운은 조금 탐났다...

예약한 방은 점보 트윈룸!

들어가자마자 왼쪽에는 화장실,
오른쪽에는 샤워가운, 옷걸이, 금고 등이 있다.

화장실 옆에는 샤워부스,
그 맞은편에는 세면대가 위치해있다.

글래드호텔은
환경보호차원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운동
'Save Earth' 캠페인에 동참하여
객실에 칫솔, 치약, 빗 등
구비되어있지 않은 어메니티가 있다.
프론트에 판매하기는 하지만
환경을 위해 미리 챙겨가면 좋을 듯 하다!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드라이기는 있음!)

예약한 방은 점보 트윈룸으로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로
아주 넓고 좋았다!!!

그리고 요렇게 넓은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다.

물론 따로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
업무 보기에도 아주 굿굿!!!!!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하기ㅋㅋㅋㅋ)

물은 기본으로 2병 제공되고,
커피빈 티백 2개, 커피 2개가 제공된다.
와인 오프너도 있어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된다.

맥북 갬성샷도 찍고 놀기 ㅋㅋㅋㅋ
루프탑에 포토존도 있다고 했는데,,
다음에 꼭 방문해봐야겠다..!

이 날은 시간이 늦어 이용하지 못했지만
글래드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정말 맛있는 식사가 가능한
그리츠 (GREETS) 뷔페가 있다!
다음에는 그리츠도 꼭 가야지...!!!

 


글래드호텔 "그리츠 (GREETS)" 뷔페
포스팅은 이전 글 참고해주세요 ♥ ↓

 

[서울/여의도] 글래드호텔 뷔페 "그리츠(GREETS)" 합리적인 가격 & 맛있는 음식

글래드호텔 뷔페 그리츠 (GREETS)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금액 - 평일런치 : 49,000원 평일디너 : 60,000원 주말 런치 및 디너 : 60,000원 호텔 뷔페 금액치고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너무

taeyeon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