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집 리뷰/카페 맛집

[경기/여주] “카페우즈” 그림같은 풍경이 있는 채광 맛집 여주 카페

by 꿀탱구 2022. 2. 16.
728x90
반응형

카페우즈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점봉길 66

여주 단골 카페 카페우즈
카페도 예쁘고 커피도 맛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다.

역시나 예쁜 카페우즈의 큰 대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디저트!
원래는 타르트 종류도 많았는데
겨울이라 딸기케이크로 가득했다ㅎㅎ

내부에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주말이나 사람 많은 날은 붐빌 듯 하다.
역시 핫플은 사람 없는 날이 최고!

카페우즈의 유명한 창문 포토존 앞에서
사진도 한방 남겨주고 ㅋㅋㅋㅋ

겨울이라 조금 황량한 느낌이 있어
개인적으로는 초록초록
푸릇푸릇한 여름에 더 예쁜 것 같다.
(여름에 갔던 카페우즈는 아래 글 참고!)

https://taeyeonlove.tistory.com/entry/경기도여주-카페-카페우즈-여주-예쁜-카페?category=976542

[경기도/여주 카페] "카페우즈" 독특한 창문으로 유명한 예쁜 여주 카페

카페우즈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점봉길 66 여주에 있는 예쁜 카페 카페 우즈 여주 IC를 나와서 찾아가는 길은 조금 험난(?) 하긴 하다. 여기가 맞나...? 싶을 때쯤 갑자기 하얗고 예쁜 건물이 딱! 카

taeyeonlove.tistory.com

매장 중앙에 있는 큰 스피커와 액자들
인테리어도 참 예쁜 카페우즈

메뉴는 아주 다양하게
한라봉착즙쥬스, 아메리카노, 아포가토,
크림플랫화이트와 딸기케이크 주문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벌어진 사진 대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럭시 vs 아이폰
과연 승자는!!!

이번 방문에도 아주 만족스러웠던
여주 카페우즈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