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일상 리뷰/일상 | 기록

[벚꽃 축제] 여의도 윤중로 벚꽃 축제 (2022.04.10. 기록)

by 꿀탱구 2022. 4. 11.
728x90
반응형

아직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이 남아있지만

따끈따끈한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잠시 멈추고 벚꽃 축제 포스팅 🌸

요새 서울과 경기도 한창 벚꽃 시즌이라
어딜가나 벚꽃이 흩날려 너무 행복하다...

역시 너무 행복한 4월 💓

사실 어디든 예쁜 벚꽃 명소들이 많지만
여의도 윤중로 벚꽃 축제는

코시국으로 인해 3년만이니

그래도 방문해보기로!

 

사람이 많을꺼라고 예상하긴 했지만

역시나 정말 정말 많았다 ㅋㅋㅋㅋㅋ ^^
(벚꽃보다 사람이 더 많아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거의 여름,,,)
벚꽃축제라고 핑크자켓 입고 갔는데
더워서 벗어들고 반팔만 입고 다녔다는 ㅋㅋㅋ

벚꽃길은 사진에 있는 현수막처럼

나오는길, 들어가는 길이 펜스로 구분되어있어

우측 통행만 가능하다!!

 

벚꽃 나무가 있는 도로로 쭉 걸으려면
여의도 순복음교회쪽에서부터 걸어가야
벚꽃 나무쪽 도로로 걸을 수 있다 ㅎㅎ

우리는 KBS쪽에서부터 걸어가서 (벚꽃 나무 건너편)

국회 둔치 주차장 근처 그늘에서 놀다가

벚꽃 나무쪽으로 돌아왔다!

 

벚꽃길 곳곳에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ㅎㅎ

 

그럼 예쁜 벚꽃 감상 시작하시죠 ☺️🌸

(사진 많음 주의 ㅋㅋㅋㅋㅋ)

방문했을 때 기준 벚꽃은 완전 만개했었고 (4/10)
KBS쪽으로 갈수록 초록잎이 점점 나와있었으니

지금 딱 가서 보면 넘 예쁠 듯 하다!!!!! 🌸

 

728x90
반응형

댓글